본문 바로가기

일상 & 맛집

[대전][관저동][일상] 고기굽는 이형제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상에 포스트를 처음으로 하게 되네요

 

대전에 거주중인데 관저동 소개드리고 싶은 맛집이 있어서 올립니다.

 

관저동 먹자 골목에 위치해 있어요

 

위치는 요기~!! 

(밑에 지도 참조하시면 되요)

 

 

예전에 한성집에서 이름이 바뀌었나봐요 ㅎㅎ

참고하세요~! 

가게 간판은 요즘 많이 유행하는 레트로 느낌이에요

내부 인테리어도 옛날 느낌이 물씬 나요 ㅎ 

입구 건물 한켠에 포토존도 있어요~!ㅎㅎ

여기서 오신 손님분들도 많이 촬영 하시더라구요

들어가시면 드럼통에 옛스러운 분위기가

늘씬 풍기는 내부 인테리어를 보실수 있으세요 ㅎㅎ

특히 드럼통 안에 똑같이 옷넣을수도 있고

뒤에 등받이가 있으니깐 편하더라구요 

저는 이런 세심함이 좋더라구요 ㅎ

고기굽는 이형제(관저점)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두명에서 모듬세트를 시켰어요

여기저기 둘러보는데 맛있게 먹는법 도있어요 ㅎㅎ

그렇게 기다리다 밑반찬이 나왔어요

귀여운 주전자에 물도 주시더라구요

1) 된장찌개 무한리필인데 냉이가 진짜 신의 한수였어요

2) 절임류 깻잎, 고추, 나물? 인데 다맛있었어요! 고기랑 너무 잘어울리더라구요

3) 파채...진짜 평소에도 좋아하는데 이집 파채는 진짜 너무 좋았어요

4) 쌈장, 소금, 와사비 주시는데 3가지 다 고기에 예술!!이에요 예술!!

개인적으로 연탄불에 먹으니 진짜 JMT

 

그리고.....

사진 진짜 맛없게 찍었네요 ㅠㅠ

파김치인데 저는 구워서 진짜 맛있게 먹었거든요 혹시 오시면

꼭 구워드셔보세요 ㅎ

자, 목살과 모소리살입니다.

목살이 진짜 두껍게 나와서 씹는맛이 제대로에요ㅎ

버섯도 같이 나오구, 밑에는 은행도 있어요 

다 먹을때즘 한두개 집어먹으면 순삭!!!

굽기 시작하는데 직원분들이 오셔서 계속 구워주세요

부위별로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면서 

직접 구워주세요 

저희는 구워주는것만 냠냠 ㅎㅎㅎ

이거는 꼬들살 가오리살이에요 

진짜 목살뿐만아니라 다른 꼬들살, 가오리살 다 맛있었어요 

저는 특히 꼬들살 먹어봤는데 쫄깃쫄깃하고 꼬들거리는게 진짜 맛있었어요 ㅎ

 

그러다가 저희는 얼큰라면을 주문했어요

저희는 얼큰라면, 볶음밥 두개 다시키려다가

얼큰라면까지 먹으니깐 배가 불러서 못먹겠더라구요 ㅠㅠ 

라면에 파채 진짜 잘어울려요 ㅎㅎ

몇일전에 라끼남에서 봤는데.. 라면에 파채 올려먹던데...

여기서 파채 + 라면의 조합을 진짜..맛있어요 ㅎㅎㅎ

 

저희는 나중에 꼭 묵은지 볶음밥 시켜먹으려구요 ㅎㅎ

생각보다 밑반찬도 깔끔하게 잘나와서 좋았고

고기질도 정말 괜찮았어요ㅎ

 

맛있게 먹었습니다.

오늘 먹방 데이트도 성공했네요 ㅎㅎ

대전에 관저동 고기굽는 이형제 추천해요 ㅎㅎ 

반응형